배우김지석

1981년 04월 21일(양), 43세, 남자, 닭띠, 황소자리

김지석은 드라마 `추노`와 `또 오해영`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입니다. 그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다채로운 연기 변신은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석

배우 김지석 사주

김지석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배우 김지석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천주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칠살 장성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땅을 파서 길을 만드는 형상으로 점진적인 발전을 기약하는 일진입니다. 추진하는 일이 이제야 기초가 잡혀가는 과정이니 매사에 철저하게 준비하십시오. 아직 상황이 성숙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으나 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나가려는 태도를 가지고 한 걸음씩 나아간다면 큰 일을 위한 바른 시작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현재 해외 진출을 추진 중인 사람은 그 뜻이 성사될 호기가 왔으니 참고하시고 이성문제는 다소 복잡하게 얽혀 심사가 괴로울 상이니 주의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체면 상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우 김지석 애정운

김지석님의 9월 18일 애정운은 밝은 태양 아래에서 건강한 연애를 진행하는일진으로 사랑의 술수라던가 스릴을 느끼기 보다는 애정 그 자체를 소중히 하며 시간을 두고 깊이를 더 해가는 헌신적인 형상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들뜬 기분에 자칫하면 상대의 약점에도 쉽게 속을 수 있으니 겉과 속을 잘 판단하여 후에 곤란한 일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1년 이상 사귄 상대와는 결혼에 관한 구체적인 의논을 해도 좋을 일진입니다.

배우 김지석 재물운

김지석님의 9월 18일 금전운을 살펴 보면 말띠 후배와 합동으로 하는 일의 자금만을 제외하면 대체적으로 무난하게 유통이 이루어져서 큰 어려움은 없겠습니다. 다만 명목없는 지출로 금전운이 새어나갈 상이니 신중하게 생각하여 행동해야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www.acrofan.com/ko-kr/life/content/?mode=view&cate=0203&wd=20120618&ucode=0702030301&page=21&keyfield=&keyword=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김지석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지석 (43세)(남)
1981년 4월 2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