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영애

1951년 04월 21일(양), 73세, 여자, 토끼띠, 황소자리

`애인`과 `내조의 여왕`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준 베테랑 배우.

배우 김영애 사주

김영애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영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태극귀인 관귀학당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고요한 가을 들판에 햇볕이 따뜻하게 쪼이니 농부의 풍년가가 들리는 격입입니다. 그동안 정성을 들이고 가꾸어 온 소망이 성취되는 좋은 운이라 사방 어디를 가도 귀인의 도움이 있어 큰 성취를 이루게 되는 좋은 운입니다. 안으로는 가족들이 화합하게 되어 기쁘고 즐거운 일이중중합니다. 역마성이 문앞에 비치니 무역계에 종사하시는 분은 특히 행운이 닿을 수이나 다만 관재수가 따르지 않도록 관공서나 세무서와 연관되는일은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원행의 운도 있으니 한번쯤 여행을 떠나시는 것도 길합니다.

배우 김영애 애정운

김영애님의 9월 11일 애정운을 보면 상대에 대한 애정은 깊으나 여러가지 조건들이 맞지 않아 복잡한 심경으로 방황할 일진입니다. 만약 결혼상대를 찾고 있다면 지금 당장보다는 조금 시간을 갖고 중매를 통해서 인연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재혼은 길한 일진이라 하겠습니다.

배우 김영애 재물운

김영애님의 9월 11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매매와 자금의 순환이 모두 순조로울 길일로 돈 문제로 얼굴을 찌푸릴 일은 없을 것입니다. 다만 투기나 도박성이 있는 오락과는 거리가 머니 이점을 주의하시고 사치품등을 매입하거나 낭비가 많아지면 수입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나와 김영애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영애 (73세)(여)
1951년 4월 2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