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애경

1950년 02월 12일(양), 74세, 여자, 호랑이띠, 물병자리

`여명의 눈동자`와 `왕꽃 선녀님`에서 감동적인 연기를 보여준 베테랑 배우.

배우 김애경 사주

김애경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배우 김애경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천관귀인 흉신은 급각살 도화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갈 길이 바쁘다고 하여 급히 앞뒤 없이 서둘다 보면 낭패를 당할 수 있는 일진입니다. 아는 길도 물어 가는 지혜를 살려서 차근차근하게 실속을 챙기고 실수가 없도록 신중을 다해야 합니다.빨리 하려는 일이 조금 늦어져도 실망할 필요가 없으니 어차피 이루어질 일이라면 두배의 기쁨으로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질의 순환은 그런대로 순탄할 수이나 건강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지 못해 힘든 날이 될 상이니 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김애경 애정운

김애경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사랑과 낭만이 빛나고 있는 형상으로 특히 청춘남녀의 경우 젊음과 정열로 순간적인 실수가예상되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좀 더 이지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품위를 지키지 않으면 고통에 휘말려 어려움이 따를 것이니 자중해야 합니다. 반면 지성적이고 성실한 연인사이에서는 양가 부모의 허락과 함께 결혼이 추진되기도 하겠으니 길조라 하겠습니다.

배우 김애경 재물운

김애경님의 9월 12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분에 넘치는 지출로 수입과의 균형이 깨어지면서 자금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지금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낭비를 하면 금방 후회하게 되니 앞 날을 내다보는 자세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김애경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애경 (74세)(여)
1950년 2월 12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