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석훈

1972년 04월 15일(양), 52세, 남자, 쥐띠, 양자리

김석훈은 드라마 홍길동`과 `토마토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다채로운 연기 변신과 감정 연기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석훈 사주

김석훈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석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백짓장도 맞들면 낫다는 속담처럼 여러사람의 도움과 협조가 필요한 일진입니다. 따라서 단독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보다 주위 사람들과함께 협동하여 일을 도모해가면 좋을 결과를 얻을 수있는 운세이며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추진하고 있다면 주변의 어른이나 선배와 상의하야 합니다.특히 동쪽에서 도모하는 일에는 닭띠나 토끼띠 친지의협조를 맏으면 더욱 길하겠으니 이 점 참고하시고 단 용띠가 개입된 일은 심신은 피곤하고 시간이 걸릴 상이니 좀더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배우 김석훈 애정운

김석훈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약간의 다툼으로 헤어졌던 연인이 서로다시 만나 화해할 일진입니다. 특히 다툼이 있었던 부부간에는 오히려 애정이 더욱 깊어질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서로 자존심을 내세우면서 쓸데없이 힘만 낭비하지 말고 먼저 양보하고 사과를 하여 가정의 행복을 도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 다.반면에 연인으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꽃등을 선사받기도 하겠습니다.

배우 김석훈 재물운

김석훈님의 9월 12일 금전문제을 살펴보면 금전에 대한 욕심이 생겨 큰 돈을 융통시키려고 시도하겠으나 분에 넘치는 욕심은 화를 불러 일으키니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능력을 생각하면서 벌이는 일에 대한 자금은어려움없이 융통이 이루어지겠습니다.


나와 김석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석훈 (52세)(남)
1972년 4월 1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