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사희

1983년 06월 18일(양), 41세, 여자, 돼지띠, 쌍둥이자리

김사희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밝고 명랑한 캐릭터로 사랑받았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김사희 사주

김사희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배우 김사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복귀인 흉신은 급각살 조객살 역마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맑은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할 형상이니 특히 모든 거래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할 일진입니다. 오늘 하루는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람과의 거래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조심스러운 태도가 필요한 날이며 전혀 모르던 사람과의 거래는 꼼꼼하게 처리해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특히 가까운 사이인 경우에는 마음을 놓기 쉬우나 공과 사를 구별하지 못하는 태도로 대충 일을 처리하다가는 두고두고 후회할 일을 벌이기 쉬우니이 점 명심하여야 화를 면할 것입니다. 가정에는 부부가 불화할 수 있으니 수신제가하는 마음으로 한 발 먼저 양보한다면 길하겠고 한편 공직자는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아 중책을 맡기도 하겠습니다.

배우 김사희 애정운

김사희님의 3월 19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교제가 길어질수록 데이트 비용의 지출이 커지고 반면 상대의 마음은 오리무중이라 어떻게 처리해나갈지 잠시 소강국면이라 하겠습니다. 그러나 비싼 것만이 상대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은 아니며 만약 4월생이라면 길연이니 본인의 진실을 밝혀 협력을 얻으십시요. 좋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배우 김사희 재물운

김사희님의 3월 19일 금전운을 보면 방대한 지출을 줄이지 않으면 곧 어려움을 겪게 될 운세입니다. 돈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려는 명예욕에서 벗어나서 금전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불운을 막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사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사희 (41세)(여)
1983년 6월 18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