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보경
김보경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따뜻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신뢰받는 조연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보경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따뜻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신뢰받는 조연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보경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흉신은 양인성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겉으로 빛 좋은 열매를 얻게 되어 마음이 설레이지만 속으로 벌레가 먹은 형상이니 실속은 없고 몸만 분주한 일진입니다. 만약 새로운 일을 벌이고 싶은 유혹이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자기 본분에만 충실하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더 좋을 듯 합니다. 마음이 편치 못하더라도 와신상담하는 자세로 하루를 지내야 합니다. 지금은 비록 빛이 보이지 않는듯 해도 조금만 기다리면 밝은 날이 올 것입니다.한편 사랑하는 사람 모르게 비상금을 챙겨 두십시요. 곧 쓰일 때가 다가옵니다.
김보경님의 9월 13일 애정운을 보면 교제 중인 연인 사이에 있었던 다툼은 끝나고 화해를 하는 계기가 만들어질 일진입니다. 쥐띠생의 경우 밤하늘의 별이 보이는 곳이라면 화해의데이트 장소로 더욱 적합할 것이나 동남쪽에서의 만남은 불리하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기혼여성의 경우 남편의 행동에 불만이 생기고 싫어지는 마음에 옛 애인을 생각하거나 연락을 하는 등의 일로 인해 구설에 휘말리겠으니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김보경님의 9월 13일 금전운은 자금의 융통과 거래가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순환도 여의치 못해서 고전을 할 운세입니다. 따라서 큰 계획은 뒷날 추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주부는 계나 금전관계를 맺게 되면 훗날 후회와 눈물이 따르게 되니 각별히 유념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