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미경
김미경은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따뜻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신뢰받는 조연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미경은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따뜻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신뢰받는 조연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미경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도화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자신의 고집을 꺾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귀울이면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점검해야 할 일진입니다. 내 능력만 믿고 마음대로 하려고 한다면 큰 함정에 빠질 수 있을 것이며 생각같아서는 금방 이루어질 것 같은 일도 어렵게 꼬일 수 있는 운세이니 평소 믿고 지내던 상사나 동료에게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일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태를 유지하면서 무리한 확장이나 욕심을 내는 것은 좋지 않겠습니다. 또 이성관계에 있어서도 지나친 친절을 베푼 것이 오히려 오해를 사서 자신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으니 정도를 지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김미경님의 1월 22일 애정운을 보면 기혼남녀의 경우 상대방에 대한 불만을가슴속에 가지고 있어 태도가 부드럽지 못하고 언성이높아질 형상입니다. 부부는 일생을 함께 할 친구이자 연인이니 자기 주장만을 앞세우지 말고 상대를 존중하면서 즐거운 결혼생활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반면 동쪽에서 들어 온 데이트 신청에 응하면 구설수가 따르니 참고하십시요.
김미경님의 1월 22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꼭 필요한 자금의 융통에도 어려움을 겪을 상입니다. 또한 사기수도 있으니 거래에 신중을 기하시고 자신의평가만으로 섣불리 판단하기보다는 선배나 친지의 충고를 듣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