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리나
김리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김리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김리나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복성귀인 흉신은 급각살 괴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과거를 보기 위해 한양으로 길을 떠난 나그네가 밤낮을 걸었어도 십리 밖에 못 간 형상이니 아직은 때가 이르다 하는 일진입니다. 처음에는 운이 좋은 듯하나 실은 그렇지가 않으니 금방이라도 잡힐 듯 잡힐 듯 하면서 잡히지 않고 애를 태우니 우선 자신의 분수를 파악하여 욕심을 버리는 일이 급하다 하겠습니다. 평소 꾸준하게 내실을 쌓아오던 사람은 그동안 준비해 둔 것과 주위의 도움으로 어느 정도 이룰 수는 있는 일진이지만 신액이 침노하여 질병을 일으킬 수 있으니 병문안이나 상가집에 가는것은 삼가하고 전염병에도 주의를 해야 합니다.
김리나님의 9월 13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 비슷한 성격에 쉽게 호감이 가고 잘 맞는 듯하여 처음에는 기쁜 마음에 가까워지지만 시간이 갈수록 싫증이 나고 매력을 못 느끼니 차츰 멀어지는 형상입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는 다른 여성의 유혹과 감언이설에 쉽게 속아 삼각관계를 이룰 수도 있으니 절도 있는 행동으로 망신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한편 가정주부는 남편으로부터 뜻하지 않는 선물을 받거나 감사의 말을 듣고 애정이 깊어지겠습니다.
김리나님의 9월 13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이곳 저곳이 꽉 막혀있는 상태인데 주위에 도와줄 사람이 없고 심신이 피곤하고 지친 일진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용기를 잃지 말고 지출의 규모를 최소한으로 조절하면서 기회를 기다리는 마음 자세가 필요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