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대령

1977년 02월 23일(양), 47세, 여자, 뱀띠, 물고기자리

김대령은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대령 사주

김대령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배우 김대령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문곡귀인 흉신은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로운 일을 도모하기보다는 그동안 쌓아둔 덕으로 하루를 평탄하게 지내는 것이 바람직한 일진이니 이는 마치 호랑이가 발톱을 잃은 격으로 그만큼 운기가 쇠약한 날이라 하겠습니다. 무엇이든 잘 될 것 같고 그동안 마음속에만 품고있던 계획도 실행해보고 싶은 강렬한 욕구가 생길 상이지만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신중해야 합니다.욕심을 부려도 마음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가슴속에 번민만 많아지고 마음속에 있던 불만스러운 감정으로 오히려 신복이 떠날 수 있으니 감정은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이롭습니다. 오늘은 남을 위해 작은 것이라도 베푸는 봉사의 마음으로 근신하고 지내면서 후일을 기약한다면 유리하겠으니 유념하십시오.

배우 김대령 애정운

김대령님의 9월 15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 남녀 사이에는 성심성의껏 사랑을나누고 최선을 다하는 애정표현으로 상대방을 사로 잡으니 정열적인 교제가 이루어질 형상입니다. 연인끼리는 사이가 한층 깊어지고 서로 신뢰가 돈독해지며 아직 독신인 경우에도 겉보기의 냉정함과는 달리사랑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 할 정도의 급속한 진전이 이루어지기도 하겠으니 사소한 문제로 다툼을 만들지 말고 원만하게 진행하여 행운을 잡아야 합니다.

배우 김대령 재물운

김대령님의 9월 15일 금전운을 보면 필요한 만큼은 얻을 수 있겠으나 옳지못한 거래나 부정한 방법으로 인한 자금의 융통은 생각밖의 손실을 가져오게 되니 정도를 지켜 처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범띠와의 금전거래는 불길하니 4~5일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나와 김대령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대령 (47세)(여)
1977년 2월 23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