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남길

1980년 03월 13일(양), 45세, 남자, 원숭이띠, 물고기자리

대한민국의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2003년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로 데뷔하여, `선덕여왕`, `나쁜 남자`, `명불허전`, `열혈사제` 등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김남길은 영화 `무뢰한`, `판도라`, `살인자의 기억법` 등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스크린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유의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한국 연기계에서 중요한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배우 김남길

배우 김남길 사주

김남길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배우 김남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칠살 고신살 상문살 역마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유리 구슬 속에 티끌이 박혀있으니 좋은 일 속에도 궂은 일이 생길 운입니다. 신수는 좋으나 함정이 있겠으며 허욕에 사로잡혀 있으니 남을 속여 이득을 보려다가 오히려 스스로 화를 불러 낭패를 겪을 일진입니다. 하지만 마음만 바로 먹으면 일이 순조롭게 잘 되어나가고 웃음꽃이 절로 피어나며 바라는 것을 어느 정도 이룰 수 있을 것이니 어떠한 일을 하던지 그 토대는 신용이고 공도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공직자는 기다리던 소식을 오후에나 듣게 될 것이며 직장인은 오후 늦게부터 일생의 중대사가 결정되겠습니다.

배우 김남길 애정운

김남길님의 12월 8일 애정운을 보면 옷깃만 스쳐도 인연으로 이어지는 운세이지만 미혼여성의 경우 사랑의 리듬이 맞지 않으니 오히려 불리하여 불온한 남성의 꼬임에 빠져 후회할 일이 생길 수도 있을 상입니다. 이성교제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기혼 부부의 경우는 작은 다툼으로 인해 서먹했던 사이에 다시 애정이 꽃피는 형상이니 서로 웃으며 화해할 길조입니다.

배우 김남길 재물운

김남길님의 12월 8일 금전문제를 보면 거래와 유통구조등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없어 수입과 지출에 문제가 문제가 생길 형상입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려우니 유능한 동업자를 구해 함께힘을 합쳐 해결해 간다면 어려운 고비를 넘길 지혜가 생길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SePusT9UEtg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남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남길 (45세)(남)
1980년 3월 13일 (양)

2026년 병오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