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나윤
김나윤은 드라마 `미생`에서 현실적인 직장인의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김나윤은 드라마 `미생`에서 현실적인 직장인의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김나윤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흉신은 급각살 조객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춘삼지절을 만나 봄기운이 천지를 메우니 모두가 벗이요 귀인이라 더 바랄 것이 없는 좋은 일운입니다. 이런 좋은 운에서는 되도록 큰 뜻을 세우시고 귀인의 조언을 받아 견실하게 전진하시면 크게 성취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만 조심하여야 할 것은 동분서주 바쁘다 보니 무리하게 진행함이 있어 본인의 건강이 염려되니 피로할 때는 여유를 갖고 휴식을 취함으로써 자신의 건강을 지키도록 하십시오.
김나윤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부부간에 작은 말다툼으로 시작된 소원한 관계가 계속 이어지면서 애정에 금이 갈 일진입니다. 말을 아낀다는 생각에 입을 다물고 있으면 오히려 오해의 소지를 만들 상이니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으면서 애정을 회복해야 합니다. 혹 미혼자의 경우 남쪽에서 만나는 이성은 연분이 아니니 만남을 신중히 고려해보도록 권하겠습니다.
김나윤님의 9월 12일 금전문제는 그동안의 노력이 열매를 맺어 자금의 사정이 좋아지며 거래액도 늘어날 운세입니다. 다만 범띠와 함께 도모하는 일에 투자를 하면 자금 회수가 어려울 수이니 뒷날로 미뤄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