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권혁호

1961년 02월 25일(양), 63세, 남자, 소띠, 물고기자리

1987년 KBS1 월화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연극배우로 데뷔하였다. 오랜 경력과 다양한 작품에서의 활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배우 권혁호 사주

권혁호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배우 권혁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흉신은 급각살 고신살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꿈과 계획은 원대하나 실천이 따라주지 않으니 이는 마치 붓을 들고 범을 그리려고 하다 결국 개를 그리고마는 형국이니 몸만 고달픈 일진입니다. 혼자 힘으로 성사시키기 벅찬 일은 목표나 계획의 규모를 줄이고 친구나 후원자의 도움을 받아 성공시키도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후에는 심신이 지쳐서 컨디션이 좋지 않고 매사가 힘들어 신경질이 나고 마음도 울적하게 되니 접대나 데이트등의 약속은 될 수 있으면 다음으로미루어야 합니다. 직장인은 나의 능력에 넘치는 중책을 받게되며 원숭이 띠 남자는 부하직원으로 인한 책임질 일이 있겠으니 주의하십시오.

배우 권혁호 애정운

권혁호님의 9월 11일 애정운을 보면 연인 사이에서는 서로에 대한 애정은 깊어지고 있으나 여러 상황 때문에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형상입니다. 두 사람 모두 알고있는 친구나 선배에게 상담을 하게 되면 그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니 참고하시고 취미나 기호등을 함께 한다면 단조로움도 극복되어 사랑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배우 권혁호 재물운

권혁호님의 9월 11일 금전운은 자금의 융통이 어려워 매사 능률이 오르지않는 상태입니다. 조금이라도 사정이 좋을 때 대책 마련을 서두르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말띠 친지에게 도움을 청하면 원하는 도움을 받겠습니다.


나와 권혁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권혁호 (63세)(남)
1961년 2월 2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