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고수

1978년 10월 04일(양), 46세, 남자, 말띠, 천칭자리

대한민국의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1999년 SBS 드라마 `점프`로 데뷔하였으며, `피아노`, `그린로즈`, `황금의 제국`, `돈꽃`, `미씽: 그들이 있었다` 등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고수는 영화 `백야행`, `초능력자`, `집으로 가는 길`, `석조저택 살인사건` 등을 통해서도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는 능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고수

배우 고수 사주

고수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배우 고수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흉신은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복숭아꽃과 오얏꽃이 봄을 만나니 도처에 춘풍이 이는격으로 좋은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인기가 올라가고 승진이나 변동운이 있으며 재성이 문 앞에 당도하니 만족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매사가 평안하며 순탄하게 풀리니 자칫 분수밖의 일을저지를까 염려됩니다. 자신을 잘 다스리고 늘 하늘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신다면 행운이 오래도록 머물것입니다. 시기나 질투심의 발동이 예상되니 다른 사람과의 시비구설을 유의하시고 한 번쯤 가까운 여행을 하시는 것도 액을 피하는 좋은 방도라고 보여집니다.

배우 고수 애정운

고수님의 1월 22일 애정운은 마음이 일관되게 한 사람에게만 흐르지 않고두 사람을 모두 붙잡고 있는 형상이니 만약 상대를 속이려 하다가는 망신을 당할 일진입니다. 진실한 자세로 자신에게 맞는 한 사람과 깊이있는 교제를 통하여 좋은 인연을 맺도록 하십시요.

배우 고수 재물운

고수님의 1월 22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자금 융통이 활기를 되찾아 그동안의 부진을 씻고 다시 힘을 얻으며 앞으로 나갈 운세입니다. 단 회복된 운만 믿고 지나치게 큰 거래의 성사나 사채등에 투기를 한다면 감당하기 어려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분수에 맞는 행동으로 복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ZvIwRZTs274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고수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고수 (46세)(남)
1978년 10월 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