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강경헌

1975년 03월 14일(양), 50세, 남자, 토끼띠, 물고기자리

대한민국의 배우. 1996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2기에 포토제닉상을 받으며 데뷔했다. 안정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배우 강경헌 사주

강경헌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배우 강경헌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조객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무거운 짐을 지고 먼 길을 떠나는 형상이니 몸은 고생스럽고 집은 멀어지니 심신이 고달플 일진입니다. 답답하고 짜증이 나도 자신의 일은 자신이 처리해야하니 힘을 내십시오. 걱정만 하면서 한탄만 한다면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습니다. 당장은 힘들고 고통스럽겠지만 주변에 있는 가까운 협력자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서 매사 심사숙고해서 처리해 나간다면 침체의 늪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새 희망이 도래할 것이니 그리 해야 합니다.한편 오늘은 내것 네것 없이 지내오던 친구가 오늘따라 자기 것을 챙기며 타산적으로 느껴지니그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너그럽게 이해심으로 대하며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십시오.

배우 강경헌 애정운

강경헌님의 4월 18일 애정운을 보면 가볍게 시작한 데이트에서 평생의 배필이 될 수 있는 연인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의 운세입니다. 솔직하고 분명한 태도로 망설이지 말고 적극 밀고나가는 용기를 발휘하여야 합니다. 단 독선적인 태도와 판단은 상대에게 벅찰 수도 있으니 세심한 배려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도록 마음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배우 강경헌 재물운

강경헌님의 4월 18일 금전문제는 생각보다 수입은 많아지지만 그와 함께 반해 지출도 늘어나 실제로 이익이 남지는 않을 형상입니다. 특히 말띠와의 거래에 있어서는 대금의 회수가 어려울상이니 새로 거래를 진행할 때 심사숙고 하십시요.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강경헌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강경헌 (50세)(남)
1975년 3월 14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