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함형진

1995년 06월 25일(양), 29세, 남자, 돼지띠, 게자리

함형진은 뛰어난 리시브와 안정적인 수비로 팀의 수비를 책임지는 리베로입니다. 그의 존재는 팀의 큰 자산입니다.

배구 선수 함형진 사주

함형진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배구 선수 함형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주귀인 천록성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조그마한 욕심으로 인해 친하게 지내던 인간관계에 틈이 생기면서 금전적인 손해는 물론 사람까지 잃을 수 있는 일진입니다. 돈으로 인하여 형제나 동기간에 불화와 반목이 생기는 골치 아픈일이 있거나 조상의 재물이나 유산을 놓고 다툼이나 법정 소송을 벌이는 등 고통이 따르겠습니다.욕심은 곧 화를 부른다는 것을 명심하여 스스로 재난을 만들고 건강까지 해치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도록 정도를 지키고 자제해야 하며 한편 상업에 종사하는 분은 개띠 귀인의 도움을 받으면 성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구 선수 함형진 애정운

함형진님의 9월 15일 애정문제를 보면 지금껏 교제해오던 상대와 원만하게 진행되어가는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에게 눈을 돌리거나 몰래 데이트를 하다가는 실망을 사서 좋은 인연을 놓치고 후회할 일진입니다. 이리저리 저울질하다가 두마리 토끼를 모두 다 놓칠 수이니 지금의 상대에게 충실하시기 바랍니다.

배구 선수 함형진 재물운

함형진님의 9월 15일 금전문제는 수고는 많으나 그 결실은 얻지 못하여 힘이 풀리는 운세로 결과에 대한 집착으로 무리한 욕심을 부린다면 크게 낭패를 당하겠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금의 순환을 잘 살펴 근신하는 생활태도가 바람직하겠습니다.


나와 함형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구 선수함형진 (29세)(남)
1995년 6월 2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