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최정민

2002년 12월 21일(양), 21세, 남자, 말띠, 사수자리

최정민은 뛰어난 블로킹과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센터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구 선수 최정민 사주

최정민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배구 선수 최정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겁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집밖에서 하는 일은 매사가 순탄 할 운이니 외출도 길하며 매매나 계약운도 길하여 이 시기에 맞는 운은 기회를 잘 포착하면 일약 큰 성취를 보게되는 운입니다. 다만 재물에 지나친 욕심을 부린다면 화를 자초하고 그로인한 재난이 따를 것이니 마음을 비우고 물질적인가치보다 정신적인 가치에 우선을 두십시오. 언중유골이라 본인은 무심결에 뱉은 말도 상대는 오해의 소지가 있으니 실언을 삼가하시고 되도록이면 말을 많이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는 각별히 예의를 지키는것이 필요하며 신중하고 겸손한 태도로 일관한다면 모처럼의 호운을 내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배구 선수 최정민 애정운

최정민님의 9월 17일 애정운을 보면 한 사람이 일방적으로 애정을 보내는 형상입니다. 지금은 적극적인 행동을 하면 할수록 사이가 더욱 멀어지겠으니 조금은 떨어져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아직 연인이 없는 사람은 당분간 이성문제는 미루고 자신의 일에 열중하다보면 좋은 상대를 만나겠으니 연이 아닌 사람으로 시간을 허비하지 않기 바랍니다.

배구 선수 최정민 재물운

최정민님의 9월 17일 금전문제는 막혔던 거래가 다시 이어져 자금의 회전이비교적 활발하게 이루어져 유통 상태는 양호한 편입니다. 특히 사업이나 상인의 경우 사업이 잘되며 소비자의 왕래가 많아져 평소보다 많이 물건이 판매되고 이익도많이 오르게 됩니다. 단 여유자금은 믿고 증권등에 무리한 투기를 하면 손 해를 보겠으니 각별한 주의를 하십시요.


나와 최정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구 선수최정민 (21세)(남)
2002년 12월 2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