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이선우

2002년 07월 12일(양), 22세, 여자, 말띠, 게자리

이선우는 뛰어난 리시브와 안정적인 수비로 팀의 수비를 책임지는 리베로입니다. 그의 존재는 팀의 큰 자산입니다.

배구 선수 이선우 사주

이선우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배구 선수 이선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금학성 흉신은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운이 좋은지 나쁜지 분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변덕스러운 일진입니다. 즐겁다가는 답답해지고 순조로운 듯 하다가는 일이 꼬이는 운이니 사소한 일에도 경솔함을 삼가하고 조심하여야 합니다. 믿었던 사람이 배신을 하니 주위를 경계하고 상대방을믿고 한 말이 화근이 되어 망신을 당할 수이니 언행을조심하해야 하며 레저를 즐기면서 하루를 보내다면 화를 면할 수 있겠습니다.

배구 선수 이선우 애정운

이선우님의 9월 8일 애정운을 보면 상대의 독특한 성격에 매력을 느껴 정열적으로 사랑이 진행될 일진이나 매력만큼이나 이질감도 커서 잦은 말다툼이 떠날 날이 없겠습니다. 이럴 때는 대립적인 성격 탓에 극단적인 감정으로 치우치기 쉬우므로 한 발 물러서서 서로의 장점을 받아들이는 자세로 나아간다면 길하겠습니다. 인연은 좋으니 결혼까지 맺어진다면 인생을 활기차게 꾸려가고 싱싱한 활력을 잃지 않는 생활을 이루어 갈 것입니다.

배구 선수 이선우 재물운

이선우님의 9월 8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그 융통이 막혀서 계획에 차질을초래할 상입니다. 서둘러 문제점을 찾아내어 재정비하지 않는다면 큰 낭패를 보겠으니 건실한 동업자와 함께 해결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나와 이선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구 선수이선우 (22세)(여)
2002년 7월 12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