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유서연
유서연은 뛰어난 블로킹과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센터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유서연은 뛰어난 블로킹과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센터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유서연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양인성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푸른 들판에 시원한 바람이 불고 초목이 잔잔하게 춤을 추는 좋은 일진입니다.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만난 형국이니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성심성의껏 발휘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행운의 날입니다. 직장인은 빈틈없는 일처리로 상사의 신임을 받고 미혼자에게는 혼담이 들어올 운이며 공직자에게는 벼슬운과 재물운도 따를 상입니다. 바람이 부는대로 순리에 따라 하루를 진행하면 순조롭고 평탄한 날이 되겠으나 만약 충동심과 방황하는 마음으로 변덕을 부리면 망신을 당할 수 있겠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유서연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젊은 미혼 여성의 경우 교제중인 남자와의 관계 때문에 고민이 깊을 상입니다. 반면 상대방은 당신의 마음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자신의 일에만 빠져 있으니 섭섭한 마음에 이별까지 생각하겠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애정은 깊어진 상태이니 혼자 결정하지 말고 대화를 나눈 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유서연님의 9월 12일 금전문제는 하는 일마다 금전과 인연이 생겨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 상이니 뜻하지 않은 채무를 받게 되거나 부모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경우도 있을 운세입니다. 다만 여성의 경우 도박이나 오락 유흥으로 큰 낭비가 있을 수 이니 이 점을 참고하시어 뒷날을 생각하는 행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