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양효진
양효진은 뛰어난 블로킹과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센터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양효진은 뛰어난 블로킹과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센터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양효진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추진하는 모든 일이 부진을 면치 못하는 형상이니 못 오를 나무는 쳐다보지 말아야 할 겸손한 일진입니다. 생각으로는 모든 일들을 다 처리할 듯 하여 이 일 저 일 벌려 보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장애가 나타나니 좋은 성과를 얻기 힘든 때입니다. 조심성과 겸손한 태도로 기회를 보아가며 기다려야 합니다. 특히 큰 계획은 5일 뒤로 미루고 근신하는 자세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길한 운세가 펼쳐질 때 행운을 잡아야 합니다. 오늘은 특히 법적인 시비는 불리하니 화해를 통하여 해결하도록 하고 가족 모임에는 꼭 참석하여 효도를 다하며 덕을 쌓으십시오.
양효진님의 4월 26일 애정운을 보니 지금까지 잘 지내던 연인사이에도 뜻밖의 오해가 생겨 연락이 뜸해질 상이며 특히 동갑내기인 경우는 다툼이 많이 생길 운세입니다. 현재는 서로에 대한 애정이 깊은 상태이므로 충분히 대화로서 문제를 풀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 잘 알고 지내는 선배나 친지에게 도움을 청해도 좋겠습니다.
양효진님의 4월 26일 금전운은 침체기로 모든 자금 사정이 여의치 않을 운세입니다. 믿었던 거래처에서도 부도를 내는 등 곤란한 일이 계속 터져 마음이 불안하겠으나 이 위기만 넘긴다면 며칠 이내로 서서히 풀리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