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안혜진

1998년 02월 16일(양), 26세, 여자, 호랑이띠, 물병자리

안혜진은 뛰어난 세터 능력과 경기 조율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세터입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배구 선수 안혜진 사주

안혜진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배구 선수 안혜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양인성 도화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배가 산으로 가는 형국이니 일을 진행해 가던 중 뜻하지 않는 장애물을 만나는 어려운 일진입니다. 특히 다 되었다고 생각했던 문서관계의 일이 엉뚱한 곳에서 어긋나거나 사업가는 부도 수표를 받는 등으로운세가 틀어지니 억울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혼자서만 고민하지 말고 주변에 알려야 합니다.그리하여 동남쪽의 친척이 돕겠다면 그 호의를 받아들여 문제를 해결하도록 해야하며 자존심은 금물이고 겸손한 태도라면 일이 풀릴 것입니다.반면에 북쪽에서 폭행 상해수가 우려되니 각별히 조심하시고 계속되는 업무와 누적된 피로로 건강상태도 안 좋을 것이니 건강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배구 선수 안혜진 애정운

안혜진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부부사이에는 사소한 다툼으로 소원해졌다가 화해를 통해 애정을 확인하는 화합의 형상입니다. 한편 미혼인 경우 직장이나 학교등 가까이에서 지내던상대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으나 후일을 약속하는 관계까지 가기에는 시간이 걸리겠으니 서두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배구 선수 안혜진 재물운

안혜진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보면 수입은 그런대로 들어오지만 각종 모임으로 인해 낭비가 따라 오후에는 곤란을 겪을 상이니 지출을 자제해야 합니다. 특히 순간적인 착각으로 사기당할 우려도 있으니 거래를 진행할 때에는 각별히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안혜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구 선수안혜진 (26세)(여)
1998년 2월 1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