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박은진

1999년 12월 15일(양), 24세, 여자, 토끼띠, 사수자리

박은진은 뛰어난 리시브와 안정적인 수비로 팀의 수비를 책임지는 리베로입니다. 그의 존재는 팀의 큰 자산입니다.

배구 선수 박은진 사주

박은진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배구 선수 박은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집밖에서 하는 일은 매사가 순탄 할 운이니 외출도 길하며 매매나 계약운도 길하여 이 시기에 맞는 운은 기회를 잘 포착하면 일약 큰 성취를 보게되는 운입니다. 다만 재물에 지나친 욕심을 부린다면 화를 자초하고 그로인한 재난이 따를 것이니 마음을 비우고 물질적인가치보다 정신적인 가치에 우선을 두십시오. 언중유골이라 본인은 무심결에 뱉은 말도 상대는 오해의 소지가 있으니 실언을 삼가하시고 되도록이면 말을 많이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는 각별히 예의를 지키는것이 필요하며 신중하고 겸손한 태도로 일관한다면 모처럼의 호운을 내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배구 선수 박은진 애정운

박은진님의 9월 13일 애정운을 보면 한 사람이 일방적으로 애정을 보내는 형상입니다. 지금은 적극적인 행동을 하면 할수록 사이가 더욱 멀어지겠으니 조금은 떨어져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아직 연인이 없는 사람은 당분간 이성문제는 미루고 자신의 일에 열중하다보면 좋은 상대를 만나겠으니 연이 아닌 사람으로 시간을 허비하지 않기 바랍니다.

배구 선수 박은진 재물운

박은진님의 9월 13일 금전문제는 막혔던 거래가 다시 이어져 자금의 회전이비교적 활발하게 이루어져 유통 상태는 양호한 편입니다. 특히 사업이나 상인의 경우 사업이 잘되며 소비자의 왕래가 많아져 평소보다 많이 물건이 판매되고 이익도많이 오르게 됩니다. 단 여유자금은 믿고 증권등에 무리한 투기를 하면 손 해를 보겠으니 각별한 주의를 하십시요.


나와 박은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구 선수박은진 (24세)(여)
1999년 12월 1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