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박상하
박상하는 뛰어난 블로킹과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센터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상하는 뛰어난 블로킹과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센터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상하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고신살 삼형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육신에 운기가 막혔으니 가정에 걱정과 근심이 따르는시기입니다. 자녀의 말썽이나 사고로 인해 돈을 지출하거나 분주하게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기겠으며 진행하는 일들은 뜻대로 잘 되지 않으니 자칫 심신이 지쳐 가족에게 짜증을 부려 불화할 수 있는 날입니다. 공직자와 직장인은 손재수와 차사고가 예고되니 음주 운전은 절대 삼가해야겠으며 식구끼리의 외출도 되도록 다음으로 미루어야 합니다. 예절이 바르고 언어와 행동을 조심성 있게 행하며 도리를 잃지 않는다면 모든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덕망을 얻고 덕을 쌓으니 머지않아 호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박상하님의 9월 14일 애정운을 보면 기혼자의 경우 부부에 대한 의무감이 커지고 애정이 돈독해지니 다사로운 정이 새록새록 깊어가는 길한 형상입니다. 단 서로의 애정을 시기하는 방해자나 경쟁자가 나타나마음을 SH게 될 수 있으나 오래가지 않을 상이니 걱정은 안해도 되겠습니다. 단 미혼 남녀의 경우는 웃어른의 소개로 데이트를 하게 되지만 서로의 이상형과는 거리가 있으니 아직 연분으로 맺어지기는 어려울 일진입니다.
박상하님의 9월 14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수입은 전혀 늘지 않았는데 성급한판단으로 인한 무리한 투자 때문에 지출이 늘어나 자금난을 겪을 상입니다. 단 직장인은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겨 금전소통에 별 어려움이 없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