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김연경
김연경은 강력한 스파이크와 블로킹 능력으로 한국 배구의 전설로 자리매김한 주 공격수입니다. 그의 경력은 많은 팬들에게 큰 영감을 줍니다.
김연경은 강력한 스파이크와 블로킹 능력으로 한국 배구의 전설로 자리매김한 주 공격수입니다. 그의 경력은 많은 팬들에게 큰 영감을 줍니다.
김연경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이제껏 어둡던 쥐 구멍에도 볕이 들었으니 비록 활동 범위에는 한계가 있겠으나 그동안 참고 기다린 보람을얻는 뜻 있는 날이 되겠습니다. 고통을 주던 시비거리가 해결이 되거나 원하던 계약이이루어지기도 하겠으며 찾고 있던 물건이 나오는 수도있으니 진행이 순조롭고 만사가 형통할 형상입니다. 그러나 오랫만에 볕이 들었다고 해서 기쁜 마음에 낫을 들고 수확하러 나선다면 도리어 속임수에 걸려 수중에 든 것까지 모두 잃게 되니 주의하시고 아직은 때가 이르니 작은 것에 만족하며 내 것이 아니면 탐을 내지 않는 겸손한 자세로 오랫만에 주어진 복을 지키도록 하십시오.
김연경님의 9월 13일 애정문제를 보면 상대방의 겉모습에 반해서 교제를 이어가지만 차츰 진실이 결여된 만남에 싫증을 느끼기 시작하여 자연 관계가 소원해질 일진입니다. 지금 교제중인 상대는 좋은 인연이 되기 힘들 상이니 일시적으로 스쳐가는 인연으로 생각하고 친지나 주변 어른의 도움으로 건실한 상대를 만나 좋은 연을 맺으시기 바랍니다.
김연경님의 9월 13일 금전운을 보면 매매와 거래가 비교적 활발하게 이루어져 궁색함이 없을 길상으로 무리한 지출만 억제한다면넉넉한 하루를 보낼 운입니다. 다만 모르는 일에 뛰어들어 크게 일을 벌이면 재난을 초래하여 두고두고 후회할 일이 생길 상이니 매사를 조심성 있게 추진하여 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