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김민

1999년 09월 17일(양), 25세, 남자, 토끼띠, 처녀자리

김민은 강력한 서브와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주 공격수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구 선수 김민 사주

김민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배구 선수 김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양인성 칠살 삼형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가 그물에 들었으니 막막하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운입니다. 막히는 일이 많아 결과는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역전이 되어 갈 일진이니 희망을 잃지 말아야만 합니다.주위의 부추김이나 유혹이 오더라도 꾸준히 본인의 업무에 성의를 다 하면 차차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니 명심하여 정성을 다하여 노력하면 틀림없이 예상 이상의 과실을 습득할 것입니다. 한편 성급하게 서둘다보면 믿었던 사람에게서 허를 찔리 수 있으니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말고먼 앞날을 내다보는 넓은 마음으로 판단을 그르치지 않도록 하여야 길할 것입니다. 한편 개띠나 토끼띠 친지의 협조를 받으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수도 있겠습니다.

배구 선수 김민 애정운

김민님의 9월 21일 애정운은 취미가 같은 상대를 만나 편안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마음이 흡족할 형상입니다. 윗어른들에게 허락만 받는다면 결혼까지도 무리없이 이어질 좋은 인연이니 상대를 무시하는 듯한 사소한 언행으로 연분을 잃게 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요.

배구 선수 김민 재물운

김민님의 9월 21일 금전문제는 판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져 자금의 융통이 원활하겠으나 부당한 욕심에 현혹되기 쉬워 욕심을 앞세운 다툼이 예상됩니다. 금전관계로 인한 친구 동료간의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에서의 금전거래는 금합니다.


나와 김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구 선수김민 (25세)(남)
1999년 9월 1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