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김민

1999년 09월 17일(양), 25세, 남자, 토끼띠, 처녀자리

김민은 강력한 서브와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주 공격수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구 선수 김민 사주

김민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배구 선수 김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고신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태평한 잔치자리에 임금과 신하가 모여 앉는 격으로 창창한 길운이 도래하는 일진입니다. 재물운이 급상승하니 과감한 투자를 해도 무방하겠습니다. 이성운도 좋아 연인에게 청혼을 해도 허락을 받아낼 수 있는 좋은 날이 되겠고 젊은 부인은 잉태를 하거나 자식의 학업성취로 기쁨이 중중한 운입니다. 특히 서남방에서 오는 귀인성과 인연을 맺을 수이니 자신의 고집만을 주장하지 마시고 서로 화합하는 자세로 귀인을 맞으시면 앞으로는 대길할 운으로 보여집니다.

배구 선수 김민 애정운

김민님의 3월 19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 맞지 않는 상대와 너무 가까워져 계속 만날 수도 헤어질 수도 없는 상입니다. 다소 시간이 걸리겠지만 감정을 자제하면서 침착하게 자신에게 맞는 연인인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만약 지금 상대와 결혼까지 가기를 원한다면 당분간 헤어져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본 뒤에 차차 혼담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배구 선수 김민 재물운

김민님의 3월 19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일에 대한 욕심이 생겨 남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그것이 복이 되어 돌아오는 상으로 신용거래가 수월하게 이루어질 운세입니다. 특히 원숭이띠 이성의 도움을 받으면 유통이 확대되고자금 회원이 잘 이루어지겠습니다. 단 금전관계로 인한 회식자리에서 오가는 이야기를 그대로 믿으면 손실이 생기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구 선수김민 (25세)(남)
1999년 9월 1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