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적재

1989년 01월 26일(양), 36세, 남자, 뱀띠, 물병자리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로, 감성적인 음악과 뛰어난 기타 연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세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며 음악적 경력을 쌓았고, 이후 솔로로 전향하여 `나랑 같이 걸을래`, `별 보러 가자`, `나의 그대`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적재는 따뜻한 목소리와 서정적인 가사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확립하고 있다.

발라드 가수 적재

발라드 가수 적재 사주

적재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발라드 가수 적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금학성 흉신은 과숙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로운 일을 도모하기보다는 쌓아둔 덕으로 평탄하게 지내는 것이 바람직한 일진이니 이는 마치 호랑이가 발톱을 잃은 격으로 그만큼 운기가 쇠약한 날입니다. 무엇이든 잘 될 것 같고 그동안 마음속에만 품고있던 계획도 실행해보고 싶은 강렬한 욕구가 생길 상이지만그야말로 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신중하게 행동하여야 할 것입니다.욕심을 부려도 마음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가슴속에 번민만 많아지고 마음속에 있던 불만스러운 감정으로 오히려 신복이 떠날 수 있으니 감정은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이롭습니다. 오늘은 남을 위해 작은 것이라도 베푸는 봉사의 마음으로 근신하고 지내면서 후일을 기약한다면 유리하겠으니 유념하여야만 합니다.

발라드 가수 적재 애정운

적재님의 7월 1일 애정운을 보면 사귀는 사람과는 아직은 친구 사이지만서로 마음이 잘 통하여 사랑을 느끼게 되겠으며 두사람 사이에는 결혼이야기까지 오고가는 발전적인 운세입니다. 그러나 막상 결혼 이야기가 나오면 가족의 반대에 부딪치거나 작은 어려움이 따르겠으니 서로를 위하는 따뜻한 애정으로 인연을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발라드 가수 적재 재물운

적재님의 7월 1일 금전운을 보면 욕심이 지나쳐서 작은 것에 만족을 하지 못하여 현재 자금 상태까지 악화시킬 수 있는 상입 니다.그러니 단번에 큰 돈을 쥐어 보려는 자세를 버리신다면 무난하겠습니다. 특히 기업인은 지나친 과욕으로 채무를 지고도 사업의무리한 확장을 도모하면 불리하니 주변을 단속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ggUVbRK_VMQ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적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적재 (36세)(남)
1989년 1월 2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