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이승철

1966년 12월 05일(양), 58세, 남자, 말띠, 사수자리

뛰어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1985년 록 밴드 부활의 보컬리스트로 데뷔하여 `희야`, `사랑할수록`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주목받았다. 솔로로 전향한 후에는 `소녀시대`, `말리꽃`, `그 사람` 등의 히트곡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한국 음악계의 중요한 인물로 자리매김했다.

발라드 가수 이승철

발라드 가수 이승철 사주

이승철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발라드 가수 이승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록성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태평한 잔치자리에 임금과 신하가 모여 앉는 격으로 창창한 길운이 도래하는 일진입니다. 재물운이 급상승하니 과감한 투자를 해도 무방하겠습니다. 이성운도 좋아 연인에게 청혼을 해도 허락을 받아낼 수 있는 좋은 날이 되겠고 젊은 부인은 잉태를 하거나 자식의 학업성취로 기쁨이 중중한 운입니다. 특히 서남방에서 오는 귀인성과 인연을 맺을 수이니 자신의 고집만을 주장하지 마시고 서로 화합하는 자세로 귀인을 맞으시면 앞으로는 대길할 운으로 보여집니다.

발라드 가수 이승철 애정운

이승철님의 10월 3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 맞지 않는 상대와 너무 가까워져 계속 만날 수도 헤어질 수도 없는 상입니다. 다소 시간이 걸리겠지만 감정을 자제하면서 침착하게 자신에게 맞는 연인인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만약 지금 상대와 결혼까지 가기를 원한다면 당분간 헤어져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본 뒤에 차차 혼담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발라드 가수 이승철 재물운

이승철님의 10월 3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일에 대한 욕심이 생겨 남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그것이 복이 되어 돌아오는 상으로 신용거래가 수월하게 이루어질 운세입니다. 특히 원숭이띠 이성의 도움을 받으면 유통이 확대되고자금 회원이 잘 이루어지겠습니다. 단 금전관계로 인한 회식자리에서 오가는 이야기를 그대로 믿으면 손실이 생기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f28star.tistory.com/169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이승철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이승철 (58세)(남)
1966년 12월 5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