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이승철

1966년 12월 05일(양), 57세, 남자, 말띠, 사수자리

뛰어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1985년 록 밴드 부활의 보컬리스트로 데뷔하여 `희야`, `사랑할수록`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주목받았다. 솔로로 전향한 후에는 `소녀시대`, `말리꽃`, `그 사람` 등의 히트곡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한국 음악계의 중요한 인물로 자리매김했다.

발라드 가수 이승철

발라드 가수 이승철 사주

이승철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발라드 가수 이승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일을 당한 뒤 뒤늦게 대책을 세우는등 부산하게 움직이나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 당황스러운 일진입니다. 따라서 매사에 자신있는 일이라고 해도 안일한 태도로임하다가는 손해를 보기 쉬우니 나태한 자세를 바로 잡으면서 실수가 없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어느 정도의 긴장감은 사고를 막고 일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것이니 방심하여 일을 그르친 후 후회하지 않도록 긴장을 풀지 않도록 유의하는 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으면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서로를 위하여 바람직하니 손해는 둘째치고 사람까지 잃을 염려가 있어 조심스럽다 하겠습니다. 한편 시비거리는 늦게야 해결이 되겠고 오랫만에 친구가 찾아와 기쁜 시간을 갖기도 하겠습니다.

발라드 가수 이승철 애정운

이승철님의 9월 18일 애정문제를 보면 사랑을 지키려는 마음이 학과 같으니날개가 부러질지라도 사랑을 향해 고고한 인격을 갖추어 나가는 일진입니다. 혹 독신 남자는 연상의 여자에게 이성의 느낌을 받게 될 운세이니 비록 나이는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하여도 주위의 눈길때문에 고민도 많은 형상이지만 서로에 대한 애정을 확고히 한다면 어려움을 헤쳐나갈 것입니다.

발라드 가수 이승철 재물운

이승철님의 9월 18일 금전문제는 자금의 순환도 여의치 못하여 매매나 거래에 큰 어려움을 겪을 운세입니다. 큰 계획은 뒤로 미루거나 신중을 다해 진행하도록 하고 되도록이면 지출은 줄이는 생활을 해야 곤란에서 벗어날 방도가 보이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f28star.tistory.com/169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이승철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이승철 (57세)(남)
1966년 12월 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