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신용재

1989년 11월 01일(양), 34세, 남자, 뱀띠, 전갈자리

대한민국의 가수로, 발라드 듀오 포맨(4MEN)의 메인 보컬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2008년 포맨에 합류하여 `살다가 한 번쯤`, `못해`, `고백`, `청혼하는 거예요` 등의 히트곡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신용재는 감성적인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4년에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여 솔로 가수로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음악은 깊은 감정 표현과 아름다운 멜로디로 팬들에게 큰 울림을 주고 있다.

발라드 가수 신용재 사주

신용재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발라드 가수 신용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백호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부뚜막의 소금도 집어 넣어야 짜다는 말처럼 귀인을 만나도 자신의 행동 여하에 따라 성공 여부가 달라지는 냉정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따라서 부지런한 사람이라면 성공을 하겠으며 게으른 사람은 찾아온 길운도 물거품으로 만들고마는 일진입니다. 만약 요행을 바라는 마음으로 경거망동하다가는 굴러 들어온 복도 발로 차버리는 결과가 되어 길운도 악운으로 바꾸고 잘 되어가던 일도 망칠 수 있으니 지혜롭게 행동하여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반면에 해외로 떠나는 비지니스 여행이나 지방출장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일진입니다.

발라드 가수 신용재 애정운

신용재님의 9월 16일 애정운을 보면 파트너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다하는 자신에게 만족하는 일진으로 기회가 있으면 언제나 상대방을 위해 준비가 되어 있는 형상입니다. 반면 미혼여성은 나이 많은 상사나 선배로부터 뜨거운사랑고백을 받을 수 있고 남성의 경우는 아주 어리게 보았던 후배나 친구 동생에게 연정을 느끼게 되니 갈등이 일기도 하겠습니다.

발라드 가수 신용재 재물운

신용재님의 9월 16일 금전운을 보면 지출과 낭비는 심하여 자금난을 겪을운세입니다. 거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계획성있는 생활로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시기 바랍니다. 단 쥐띠 선배나 이성에게 의뢰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나와 신용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신용재 (34세)(남)
1989년 11월 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