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더원

1974년 03월 26일(양), 51세, 남자, 호랑이띠, 양자리

대한민국의 가수로, 강렬한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사랑아`, `그 사람`, `겨울사랑` 등의 히트곡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여러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더원은 또한 여러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고, 음악 교사로도 활동하며 후배 가수들을 양성하고 있다.

발라드 가수 더원

발라드 가수 더원 사주

더원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발라드 가수 더원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복성귀인 흉신은 비인살 급각살 조객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한 밤중의 캄캄한 어둠이 새벽 여명에 밀려나듯이 운도 점차 호전 될 길일입니다. 마음먹은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겠으나 어떤 일이든 늦게야 이루어지겠으니 서두르지 말고 최선을 다 한 뒤 느긋한 자세로 결과를 기다리는 인내를 발휘하여야 합니다.시간이 갈수록 운이 좋아지는만큼 비록 당장 손해를 본다해도 아쉬워마십시요. 머지않아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며 이해와 봉사하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낸다면 머지않아 곧 호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한편 오늘은 가정이나 직장에서 화재가 나지 않도록 각별히 불조심을 해야겠습니다.

발라드 가수 더원 애정운

더원님의 7월 6일 애정운을 보면 사소한 다툼으로 인해 서로 헤어졌던 연인에게서 연락이 있을 상입니다.별 것 아닌 것이라도 아직 응어리가 남아 있는 상태이지만 마음 깊이 꺼지지 않고 남아 있는 그 사람의 손길때문에 만약 거절하지 않는다면 다시 정열적인 관계로돌아갈 수는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인생의 반려자로 함께 고락을 나눌 상대인지먼저 심각하게 고려해보고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후회가 없겠습니다.

발라드 가수 더원 재물운

더원님의 7월 6일 금전문제는 자신의 경제 사정을 생각지도 않은 무리한지출만 하지 않는다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소통되겠습니다. 다만 수표거래나 교환은 삼가야 합니다. 회수 못할 우려가 있으니 수표의 사용은 되도록 피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http://www.acrofan.com/ko-kr/life/content/20120203/0702030301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더원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더원 (51세)(남)
1974년 3월 2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