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김연우

1971년 07월 22일(양), 54세, 남자, 돼지띠, 게자리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적인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1995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했으며, `사랑한다는 흔한 말`, `그대 곁에 나밖에`, `이별택시`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김연우는 섬세한 보컬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으로 발라드 음악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발라드 가수 김연우

발라드 가수 김연우 사주

김연우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발라드 가수 김연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천관귀인 흉신은 급각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따뜻한 남풍에 겨우내 얼었던 얼음이 점차로 풀리는 격으로 오래 전부터 가졌던 바램이 있었다면 성취될 운이 왔다고 봅니다. 이 운에서는 귀인을 만나게 되는데 북방에서 온 쥐띠인 사람을 만나면 그동안 막혔던 어려운 일이 쉽게 해결될 수 있거나 지병이 있다면 영험한 약을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집안에서 일을 도모하시는 것보다 집밖의 운이 좋으니 외출을 하면 내게 도움을 주는 귀인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운만 믿고 노력은 하지 않으며 게으럼을 피운다면 스스로 호운을 저버리는 격이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 모처럼 온 자신의 복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발라드 가수 김연우 애정운

김연우님의 11월 6일 애정운을 보면 상대방의 무심한 태도에 실망을 해서 사이가 벌어질 일진입니다. 연인이나 아내에게 애정표현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만약 이런 상태가 계속된다면 이별수를 불러올 수 있으니 미리 예전의 애정을 되돌리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발라드 가수 김연우 재물운

김연우님의 11월 6일 금전문제를 보면 수입과 지출이 원할하게 이루어지면 특히 신용있는 거래처를 확보하여 뒷날의 기초를 튼튼하게 세울 수 있는 운세입니다. 이렇게 넉넉한 마음이 들 때 주변에 나보다 못한 사람에게 도움을 주어 덕을 쌓아두면 훗날 운이 쇠할 때그 덕을 보겠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flickr.com/photos/phploveme/6366593569/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연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김연우 (54세)(남)
1971년 7월 22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