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가수던밀스

1988년 07월 30일(양), 37세, 남자, 용띠, 사자자리

대한민국의 래퍼로, 캐나다에서 유학 생활을 하며 힙합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Vismajor Company(VMC)에 소속되어 활동 중이며, `화끈한 화요일`, `Mills Way` 등의 앨범으로 주목받았습니다. 특유의 스타일과 강렬한 목소리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래퍼 가수 던밀스 사주

던밀스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래퍼 가수 던밀스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복성귀인 흉신은 비인살 급각살 상문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밀림의 왕 호랑이가 여러 짐승들을 거느리고 크게 포효하는 형국이니 실속보다는 허상을 쫓기 쉬운 일진입니다. 즉 옷을 고를 때도 분에 넘치는 가격대의 것이 눈에 띄고 또 고급 레스토랑만 찾고 싶은 사치스러운 마음이 드는 날입니다. 자연 지출이 커지고 또 남의 감언이설에 쉽게 속아 자칫 내 주머니에 있는 것을 모두 털어주는 실수로 뒷날 두고두고 후회할 일을 만들기 쉬운 날입니다. 진정 미워해야할 사람은 다른 사람이 아니고 내 마음속에 있는 자신의 마음임을 명심하여 스스로를 잘 다스려야 합니다.

래퍼 가수 던밀스 애정운

던밀스님의 11월 3일 애정문제는 교제하고 있는 상대방에 대한 지나친 기대로 인해 서로가 피곤함을 느끼는 형상입니다. 물론 애정이 깊어지는만큼 기대도 커지겠지만 우선 상대의 마음을 살피고 편안하게 해주면서 만남을 이어가는 자세가 바람직 하겠습니다. 특히 1월생과는 이상과 생활 방식의 차이로 불화가 생길 것이니 미리 친구에게 중재를 부탁해두십시요.

래퍼 가수 던밀스 재물운

던밀스님의 11월 3일 금전운을 살펴 보면 경쟁자가 많고 변동수가 있어 수입에 다소 어려움이 있겠습니다. 특히 여러 모임으로 인해 소모되는 지출이 늘어나 궁색하겠으니 절제하는 생활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던밀스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래퍼 가수던밀스 (37세)(남)
1988년 7월 30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