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가수던밀스

1988년 07월 30일(양), 37세, 남자, 용띠, 사자자리

대한민국의 래퍼로, 캐나다에서 유학 생활을 하며 힙합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Vismajor Company(VMC)에 소속되어 활동 중이며, `화끈한 화요일`, `Mills Way` 등의 앨범으로 주목받았습니다. 특유의 스타일과 강렬한 목소리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래퍼 가수 던밀스 사주

던밀스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래퍼 가수 던밀스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도화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꿈은 큰데 운세가 갈 길을 막고 있으니 슬픈 탄식이 우러나오는 일진입니다. 그런 것도 모르고 자신의 능력만 믿고 헤쳐나가려 들면 더욱 더 어려워질 뿐이며 예기치 못한 장애에 당황하여 실수를 하고 진전이 없으니 자칫 도중에 포기하기 쉽겠지만 절대 침착함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자포자기는 아무 일도 성사시킬 수 없으며 소신과 확신으로 끈기 있게 정진해야만 차츰 개운이 돌아오면서 일의 진행이 수월해질 것입니다. 한편 질병이 동쪽에서 침노할 상이니 문상과 문병은 특별한 관계라도 삼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래퍼 가수 던밀스 애정운

던밀스님의 9월 19일 애정운을 보니 교제한지 얼마되지 않은 사이인데도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말까지 오고가는 등 진전의 속도가 빠르겠습니다. 그러나 성급한 마음때문에 서로를 의심하고 사소한 문제도 크게 부풀려지겠으니 여유를 가지고 좀 더 데이트를 즐기며 상대를 정확히 파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단 개띠는 상대가 동갑인 경우 결혼 후에도 맞벌이를 하는 것이 길하겠으며 만약 직장을 그만두게 되면 애정운도 식을 우려가 있으니 참고하십시요.

래퍼 가수 던밀스 재물운

던밀스님의 9월 19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금전회전이 순조롭지 않습니다. 나갈 곳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여기저기 뛰어다닐 상입니다. 쥐띠 친지의 도움이 있으면 해결책을 찾을 것이나 만약 도움을 받기 어렵다면 근신하심이 좋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던밀스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래퍼 가수던밀스 (37세)(남)
1988년 7월 30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