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가수 김창완

1954년 02월 22일(양), 70세, 남자, 말띠, 물고기자리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다재다능한 예술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1977년 밴드 산울림의 리더로 데뷔하여 `아니 벌써`, `개구장이`,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한국 록 음악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라디오 DJ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락 가수  김창완

락 가수 김창완 사주

김창완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락 가수 김창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흉신은 칠살 고신살 상문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봉황이 새끼를 낳는 격이니 만물이 소생하는 길운입니다. 귀인성이 문 앞에 당도하니 오랫동안 바라던 소망을 이룰 수 있겠습니다. 선곤후왕이라 그동안 곤란한 생활에서 벗어나 이제서야 이름을 사방에 알리니 재물운도 따르게 되는 좋은 일진입니다. 만약 지병이 있었다면 차츰 회복의 징조가 보이고 남방에서 온 귀인의 도움으로 영험한 약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흥분이나 들 떤 기분은 금물이니 작은 실수로 큰 일을 그르칠까 염려됩니다. 구설시비가 분분하니 말로 인한 손재를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락 가수 김창완 애정운

김창완님의 9월 8일 애정운을 보면 오늘은 데이트를 해도 싫증이 느껴져서헤어지고 싶은 마음만 드는 좋지 않은 운세입니다. 따라서 미혼여성의 경우 도도하게 구는 것처럼 보이면자칫 망신을 당할 수가 있으니 상대를 존중하는 마음자세로 성숙한 인격을 보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혹 주위에 개띠 선배가 있다면 새로운 인연을 부탁해도 좋을 것입니다.

락 가수 김창완 재물운

김창완님의 9월 8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뜻밖의 횡재수가 따르게 되어 큰 돈을 만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운이 되겠으니 은행에 적금이 만기되어 목돈을 타게 되거나 생각지도 않던 보너스나 금일봉을 받는 수도 생기겠습니다. 한편 동업자끼리는 지나치게 이권을 따지게 되어 금전으로 인한 다툼이 발생하거나 친지끼리의 금전관계로 인한 시비도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https://commons.wikimedia.org/wiki/User:Trainholic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김창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락 가수 김창완 (70세)(남)
1954년 2월 22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