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가수 김창완

1954년 02월 22일(양), 71세, 남자, 말띠, 물고기자리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다재다능한 예술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1977년 밴드 산울림의 리더로 데뷔하여 `아니 벌써`, `개구장이`,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한국 록 음악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라디오 DJ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락 가수  김창완

락 가수 김창완 사주

김창완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락 가수 김창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공연히 앞으로 나서려 하지 말고 지금의 위치를 지키면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태도를 보여야 순조로울 일진입니다. 특히 노력하고 수고하는 것 이상의 좋은 결과만을 바라면서 무리하게 욕심을 부린다면 사기를 당해 가진 것을 빼앗기고 구설수에까지 휘말릴 염려가 있으니 절대 요행을 바라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현재 자신의 위치를 지키면서 나름대로 보람을 가지려고 노력한다면 추진하는 일이 서서히 풀려나가 좋은 성과도 기대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태도로 임하여 바라는 바를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락 가수 김창완 애정운

김창완님의 12월 7일 애정운을 보면 가까이 있는 사람도 잘 모르게 조용하고 따뜻한 교제가 이루어질 일진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정열적으로 전개될 조짐이니너무 성급하게 행동하여 상대를 당황하게 만드는 실수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단 남쪽에서의 데이트는 재난이 따르겠으니 피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락 가수 김창완 재물운

김창완님의 12월 7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노력한 만큼만 이득이 있을 상인데무리한 결과를 바라고 큰 돈에만 마음을 두어 궁색함을 불러올 운세입니다. 마음을 바로하고 정당한 길로 자금을 융통시겨 균형을잡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s://commons.wikimedia.org/wiki/User:Trainholic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창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락 가수 김창완 (71세)(남)
1954년 2월 22일 (양)

2026년 병오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