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사주

연예인 사주

댄서투페이스

1985년 12월 11일(양), 39세, 남자, 소띠, 사수자리

대한민국의 댄서, 댄스 트레이너 겸 헬스 트레이너. 댄스의 주 장르는 크럼프이다. 프라임킹즈의 맏형이며, 크럼프 댄서이자 헬스 트레이너를 겸업하고 있으며 트레이너 다운 근육질 몸매를 기반으로 야성미 넘치는 크럼프 댄스를 표현한다. 유튜브 서바이벌 스트릿 댄스 포멧 `후즈더보스`에도 참가한 베테랑 크럼프 댄서이다.

댄서 투페이스 사주

투페이스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댄서 투페이스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관귀인 흉신은 과숙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거센 파도가 멈추고 순풍에 돛을 달아 만리창파를 가는 격이니 매사가 순탄하여 대업을 성취할 아주 좋은 길운입니다. 좋은 일은 많고 나쁜 일은 적은 만큼 꾸준히 앞을 보고내 일에만 전념한다면 오랫만에 돌아온 행운의 기회를잡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생각과 말이 잘 적중는 운이라서 의외의 횡재운도 따르고 가정에선 안락하고 웃음소리가 집 밖으로 흘러나오니 그 기쁜 마음에 일신의 수고로움도 한 순간에 잊혀집니다. 하지만 비록 순풍이라 해도 아직 돛이 튼튼하지 못하니 너무 큰 욕심으로 예상치 못한 낭패를 볼 수가 있습니다. 정도를 지키면서 점차로 전진하여야 무난하다고 보는 운입니다.

댄서 투페이스 애정운

투페이스님의 7월 1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남녀의 경우 상대방의 애매한 태도때문에 애를 태우거나 뜻밖의 장애로 인하여 결혼이야기를 뒤로 미룰 일진입니다. 비록 상대에 대한 애정이 깊은 상태라 하여도 시간을 두고 신분을 살펴서 확인한 뒤에 일을 진행시켜도 늦지 않을 것이니 말띠 남성과 쥐띠 여성의 결합은 처음 만날땐 좋아도 차차 애정이 식어 간 곳이 없을 상이니 자칫 형식적인 결혼이 될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댄서 투페이스 재물운

투페이스님의 7월 1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그동안 어려웠던 자금이 오늘에야 풀리니 바른 마음으로성운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일의 매매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면 몇 배의 이익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계획에 신중을 기하셔서 더없이 좋은 운을 지켜가시기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투페이스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댄서투페이스 (39세)(남)
1985년 12월 11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