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테드

1994년 07월 22일(양), 30세, 남자, 개띠, 게자리

대한민국의 댄서이자 안무가. 댄스 크루 EO-DDAE의 리더이기도 하다. 댄스의 주 장르는 코레오그래피와 왁킹으로, 과거에는 왁킹 댄서로 활동했으나 현재는 안무씬에서 주로 젠더리스[5], 재즈펑크 스타일을 추구하는 댄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댄서 테드 사주

테드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댄서 테드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호랑이가 함정에 빠져 곤란을 당하고 있는 형상으로 다른 사람과 쉽게 화합하지 못하니 의견이 엇갈리고 다툼이 일어날 일진입니다. 마음의 평온을 잃어 안정되지 못하고 여기저기에서 좌충우돌한다면 더욱 따돌림을 받을 상입니다. 자기자신이 아무리 잘났다고 해도 주위에서 인정을 해주지 않는다면 자만에 빠지게 되고마는 격이니 양보와겸손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 늘 타협하는 자세로 본분을 벗어나는 행동을 삼가한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주위에서 인정을 받게되고 곤경에 처해서도 귀인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게 되리라 봅니다.

댄서 테드 애정운

테드님의 6월 22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 마음은 통하지만 아직 적극적인 행동을 실행하지 못하고 시간만 끌고 있는 형상입니다. 상대에 대한 애정이 깊어가면 마음에만 담아두고 고민하지 말고 솔직하게 말을 하고 협조를 구해야 합니다.만약 시간만 끌다가는 좋아하는 상대를 놓치고 눈물을흘리는 일이 있겠습니다.

댄서 테드 재물운

테드님의 6월 22일 금전문제를 보면 매매나 거래 자금 융통등 모든 것이좋지 않게 진행될 운세입니다. 따라서 무리하게 확장하거나 투자할 생각은 하지말고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것이라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테드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댄서테드 (30세)(남)
1994년 7월 22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