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콴즈

1995년 06월 05일(양), 29세, 남자, 돼지띠, 쌍둥이자리

대한민국의 댄서이자 안무가, 댄스 크루 EO-DDAE의 멤버. 콴즈의 댄서 네임은 자메이카어로 왕을 뜻하는 `콴`과 정종혁의 `종`을 합하여 콴종 -> 콴증-> 콴즈가 되었다고 한다.

댄서 콴즈 사주

콴즈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댄서 콴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주귀인 천록성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잠깐 실수로 그간에 쌓은 공든 탑이 무너지는 실수를 하는 불운한 일진입니다. 힘겨운 일을 참고 견디며 여러차례 고비를 넘겨야 할 운이 왔으니 수동적으로 당하기 보다는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여 손해를 줄여야 합니다. 한편 나의 실수가 무엇이었는지 곰곰히 되돌아보고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새롭게 도전할 수 있는 지혜를 얻어 재기의 기틀을 만드는 기회로 삼아야할 것입니다. 주어진 자신의 운명을 역행할 수는 없지만 노력여하에 따라 강물을 산으로 끌어 올릴 수는 있는 것입니다. 반면 상업인은 육신의 마가 따르는 날이라 외박하면 낙마수나 차 사고가 있을 수이니 주의하십시오.

댄서 콴즈 애정운

콴즈님의 4월 19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교제중인 청춘 남녀는 서로에게 애정이 깊어지고 마음이 통하게 되는 좋은 일진입니다. 차분히 신뢰를 쌓으며 성실한 애정을 나누십시요. 반면 연인을 구하는 사람은 당분간 금전 문제등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친구의 소개를 받아도 교제에 몰두하기힘든 형상이니 안타까운 형상입니다.

댄서 콴즈 재물운

콴즈님의 4월 19일 금전문제를 보면 횡재하고픈 금전적 욕심이 지나쳐서투기사업에 손을 대는 등 정도를 벗어난 행동으로 인해 곤란을 겪을 운세입니다. 살아가면서 모든 일의 화근이 되는 것이 이 욕심이니노력한 만큼의 대가에 만족하면서 건실한 자금계획을세워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콴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댄서콴즈 (29세)(남)
1995년 6월 5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