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모니카(신정우)

1986년 06월 22일(양), 38세, 여자, 호랑이띠, 게자리

대한민국의 안무가. 댄스 크루 PROWDMON의 리더이다. 모니카 벨루치에서 따온 이름이다. 패션업계에서 인턴으로 일하던 시절에 패턴사이신 은사님께서 모니카 벨루치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 되라고 지어준 이름이라고 한다.

댄서 모니카(신정우) 사주

모니카(신정우)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댄서 모니카(신정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복귀인 흉신은 급각살 칠살 고신살 상문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가 그물에 들었으니 막막하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운입니다. 막히는 일이 많아 결과는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역전이 되어 갈 일진이니 희망을 잃지 말아야만 합니다.주위의 부추김이나 유혹이 오더라도 꾸준히 본인의 업무에 성의를 다 하면 차차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니 명심하여 정성을 다하여 노력하면 틀림없이 예상 이상의 과실을 습득할 것입니다. 한편 성급하게 서둘다보면 믿었던 사람에게서 허를 찔리 수 있으니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말고먼 앞날을 내다보는 넓은 마음으로 판단을 그르치지 않도록 하여야 길할 것입니다. 한편 개띠나 토끼띠 친지의 협조를 받으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수도 있겠습니다.

댄서 모니카(신정우) 애정운

모니카(신정우)님의 4월 24일 애정운은 취미가 같은 상대를 만나 편안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마음이 흡족할 형상입니다. 윗어른들에게 허락만 받는다면 결혼까지도 무리없이 이어질 좋은 인연이니 상대를 무시하는 듯한 사소한 언행으로 연분을 잃게 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요.

댄서 모니카(신정우) 재물운

모니카(신정우)님의 4월 24일 금전문제는 판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져 자금의 융통이 원활하겠으나 부당한 욕심에 현혹되기 쉬워 욕심을 앞세운 다툼이 예상됩니다. 금전관계로 인한 친구 동료간의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에서의 금전거래는 금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모니카(신정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댄서모니카(신정우) (38세)(여)
1986년 6월 22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