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최수연

1981년 11월 03일(양), 43세, 여자, 닭띠, 전갈자리

네이버의 대표이사로,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와 플랫폼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다양한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기업인 최수연 사주

최수연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기업인 최수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과숙살 조객살 백호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호랑이가 함정에 빠져 곤란을 당하고 있는 형상으로 다른 사람과 쉽게 화합하지 못하니 의견이 엇갈리고 다툼이 일어날 일진입니다. 마음의 평온을 잃어 안정되지 못하고 여기저기에서 좌충우돌한다면 더욱 따돌림을 받을 상입니다. 자기자신이 아무리 잘났다고 해도 주위에서 인정을 해주지 않는다면 자만에 빠지게 되고마는 격이니 양보와겸손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 늘 타협하는 자세로 본분을 벗어나는 행동을 삼가한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주위에서 인정을 받게되고 곤경에 처해서도 귀인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게 되리라 봅니다.

기업인 최수연 애정운

최수연님의 1월 14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 마음은 통하지만 아직 적극적인 행동을 실행하지 못하고 시간만 끌고 있는 형상입니다. 상대에 대한 애정이 깊어가면 마음에만 담아두고 고민하지 말고 솔직하게 말을 하고 협조를 구해야 합니다.만약 시간만 끌다가는 좋아하는 상대를 놓치고 눈물을흘리는 일이 있겠습니다.

기업인 최수연 재물운

최수연님의 1월 14일 금전문제를 보면 매매나 거래 자금 융통등 모든 것이좋지 않게 진행될 운세입니다. 따라서 무리하게 확장하거나 투자할 생각은 하지말고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것이라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최수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기업인최수연 (43세)(여)
1981년 11월 3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