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신동빈
롯데그룹의 회장으로, 그룹의 전략과 국제적인 사업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롯데 그룹의 경영권을 둘러싼 가족 분쟁에도 연루되었습니다.
롯데그룹의 회장으로, 그룹의 전략과 국제적인 사업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롯데 그룹의 경영권을 둘러싼 가족 분쟁에도 연루되었습니다.
신동빈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급각살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못의 고기가 바다로 나아가니 재물과 명예가 도래하여뭇 사람이 흠모하는 길운입니다. 뜻밖의 횡재수에 막혀있던 물꼬가 트이면서 만사형통하는 운으로 매사 좋은 결과가 이루니 서서히 부상하는 좋은 일진이라 하겠습니다. 운이 좋으니 나의 주변에 사람이 많이 몰리고 능력을 인정 받아 자신의 위치도 더욱 올라갑니다. 이럴 때 일수록 남을 업신 여기는 경우가 많아 시비구설에 휘말릴 수가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사소한 일들은 너그러운 마음으로 넘기어 주위 사람들을 잘 다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보겠습니다.
신동빈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정에 이끌려 불장난 같은 사랑에 깊이 빠져있으나 시간이 갈수록 상대의 본심을 알게 되니 후회하게 될 운세입니다. 비록 아직 미련이 남겠지만 잘못된 관계라면 훌훌 털어버리는 과단성이 필요한 때입니다. 만약 마음을 못 정하고 관계를 계속 이어가다가는 후회로 가슴을 칠 일이 있습니다.
신동빈님의 9월 20일 금전운을 보면 그동안 지지부진하던 매매가 서서히 활기를 되찾겠으며 자금 융통이 풀려 수입이 늘어날 운세입니다. 따라서 현금을 투자하여 부동산이나 기타 재산 취득을위한 상담을 하는 수도 있으나 무리한 금액을 투자하기 보다는 작은 금액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니참고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