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이승민
이승민은(는) KPGA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남자 골프 선수.
이승민은(는) KPGA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남자 골프 선수.
이승민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흉신은 도화살 귀문관살 원진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로운 일을 도모하기보다는 그동안 쌓아둔 덕으로 하루를 평탄하게 지내는 것이 바람직한 일진이니 이는 마치 호랑이가 발톱을 잃은 격으로 그만큼 운기가 쇠약한 날이라 하겠습니다. 무엇이든 잘 될 것 같고 그동안 마음속에만 품고있던 계획도 실행해보고 싶은 강렬한 욕구가 생길 상이지만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신중해야 합니다.욕심을 부려도 마음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가슴속에 번민만 많아지고 마음속에 있던 불만스러운 감정으로 오히려 신복이 떠날 수 있으니 감정은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이롭습니다. 오늘은 남을 위해 작은 것이라도 베푸는 봉사의 마음으로 근신하고 지내면서 후일을 기약한다면 유리하겠으니 유념하십시오.
이승민님의 9월 15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 남녀 사이에는 성심성의껏 사랑을나누고 최선을 다하는 애정표현으로 상대방을 사로 잡으니 정열적인 교제가 이루어질 형상입니다. 연인끼리는 사이가 한층 깊어지고 서로 신뢰가 돈독해지며 아직 독신인 경우에도 겉보기의 냉정함과는 달리사랑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 할 정도의 급속한 진전이 이루어지기도 하겠으니 사소한 문제로 다툼을 만들지 말고 원만하게 진행하여 행운을 잡아야 합니다.
이승민님의 9월 15일 금전운을 보면 필요한 만큼은 얻을 수 있겠으나 옳지못한 거래나 부정한 방법으로 인한 자금의 융통은 생각밖의 손실을 가져오게 되니 정도를 지켜 처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범띠와의 금전거래는 불길하니 4~5일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