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안선주

1987년 08월 31일(양), 37세, 여자, 토끼띠, 처녀자리

안선주은(는) JLPGA에서 다수의 우승을 차지한 대한민국 골프 선수, 2010년 일본 여자 오픈 우승자.

골프 선수 안선주 사주

안선주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골프 선수 안선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과숙살 조객살 백호대살 괴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쥐구멍에도 볕든다는 말처럼 새로운 것을 향해 문을 여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잃어버리고 살았던 사랑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도 있으며 숨겨졌던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활용하는 시기이니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하여도 좋겠습니다. 쉽게 포기하는 습관을 고치고 작은 것부터 시작을 하면서 차차로 큰 일을 도모해 나간다면 반드시 땀 흘린 보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니 현재의 일에충실하게 행동하면 좋을 것입니다.한편 오후에는 친구나 친지들이 찾아와서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습니다.

골프 선수 안선주 애정운

안선주님의 3월 18일 애정문제를 보면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고 충실해야 할상으로 깊어진 사랑을 더 깊게 하려고 물 밑을 파노라면 맑은 물을 오히려 흐리게 하는 결과가 될 일진입니다. 지나치게 상대의 모든 것을 독점하려고 시시콜콜히 간섭하다보면 미혼남녀는 상대방에게 일반적인 결별선언을 당하거나 긴 공백기간을 가질 운세이니 주의해야합니다.

골프 선수 안선주 재물운

안선주님의 3월 18일 금전문제는 매매와 유통이 모두 잘 이루어지고 있으나새로이 다른 큰 일을 시작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무리한 욕심으로 일을 벌이기 보다는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면서 내실을 기해 서서히 자금의 융통에 맞게 일을 벌여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안선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골프 선수안선주 (37세)(여)
1987년 8월 3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