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박희영
박희영은 LPGA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 2011년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우승자.
박희영은 LPGA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 2011년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우승자.
박희영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주귀인 복성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칠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운이 좋은지 나쁜지 분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변덕스러운 일진입니다. 즐겁다가는 답답해지고 순조로운 듯 하다가는 일이 꼬이는 운이니 사소한 일에도 경솔함을 삼가하고 조심하여야 합니다. 믿었던 사람이 배신을 하니 주위를 경계하고 상대방을믿고 한 말이 화근이 되어 망신을 당할 수이니 언행을조심하해야 하며 레저를 즐기면서 하루를 보내다면 화를 면할 수 있겠습니다.
박희영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상대의 독특한 성격에 매력을 느껴 정열적으로 사랑이 진행될 일진이나 매력만큼이나 이질감도 커서 잦은 말다툼이 떠날 날이 없겠습니다. 이럴 때는 대립적인 성격 탓에 극단적인 감정으로 치우치기 쉬우므로 한 발 물러서서 서로의 장점을 받아들이는 자세로 나아간다면 길하겠습니다. 인연은 좋으니 결혼까지 맺어진다면 인생을 활기차게 꾸려가고 싱싱한 활력을 잃지 않는 생활을 이루어 갈 것입니다.
박희영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그 융통이 막혀서 계획에 차질을초래할 상입니다. 서둘러 문제점을 찾아내어 재정비하지 않는다면 큰 낭패를 보겠으니 건실한 동업자와 함께 해결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