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박효원

1987년 06월 03일(양), 37세, 남자, 토끼띠, 쌍둥이자리

박효원은(는) KPGA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남자 골프 선수.

골프 선수 박효원 사주

박효원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골프 선수 박효원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양인성 급각살 백호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작은 것을 모아서 큰 것을 이루는 복된 일진으로 지금은 비록 산에 묘목을 심지만 장차 묘목이 자라서 온 산이 푸르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비록 시작에 불과하지만 비약적인 발전이 기약되어 있으니 절대 서두르지 말고 작은 일부터 성사시키면서 침착하게 기다렸다가 마침내 때가 오면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야 합니다. 자신의 능력 이상의 것을 도모하는 것은 결국 불이익만을 초래할 뿐이니 무모한 계획이나 구상은 절대 금물입니다. 한편 높은 나무일수록 바람을 많이 타는 법이니 모처럼 맞은 길일도 동료의 질투와 모함을 받는다면 물거품이 되고 말 것이니 겸손하게 행동하고 분수를 지켜 슬기롭게 처신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골프 선수 박효원 애정운

박효원님의 9월 10일 애정운을 보면 여행중에 평소 좋아하던 이상형의 상대를 만날 수 있는 상으로 좋은 인연을 맺게되니 결혼까지 연결될 형상입니다. 단 상대를 겉 모습만으로 손쉽게 판단한다면 좋은 인연을 놓칠 수 있으니 좀 더 시간을 끌며 배우자로서 상대를 파악하여 행운을 잡도록 해야 합니다. 쥐띠와 개띠 여성인 경우 7살 연상을 만나면 이는 천생연분이라 부인은 내조를 잘 하여 남편을 출세시키고 자손이 번창하고 가문이 중중할 길한 인연을 맞을 운이라 하겠습니다.

골프 선수 박효원 재물운

박효원님의 9월 10일 금전 문제는 원하는 액수가 무난하게 순환되고 회전되는 상입니다. 그러나 자금의 유통이 순조로워 더 큰 욕심을 채우려고망동하다가는 손해를 많이 볼 위험성도 내포된 운이니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나와 박효원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골프 선수박효원 (37세)(남)
1987년 6월 3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