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박지은

1979년 03월 06일(양), 46세, 여자, 양띠, 물고기자리

박지은은 `베이비 샤크`로 유명한 전직 LPGA 골프 선수, 2002년 롱스드럭스 챌린지 우승자.

골프 선수 박지은 사주

박지은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골프 선수 박지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문곡귀인 학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암록성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큰 뜻을 품은 범이 동굴에서 힘을 기르는 형상으로 일을 벌리기에는 시기 상조인 형국입니다. 지금은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 충실히 행하여도 인정을 받지 못하는 때이니 묵묵히 자신의 역량을 쌓고 인격을 수양하며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재의 결과에만 연연해서 조바심을 내면 불리하니 스스로 자제를 해야하며 오늘은 감성도 예민하여지는 날로 남성은 여성의 그릇된 유혹에 빠져 헤어나기 힘든 난관에 부딪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골프 선수 박지은 애정운

박지은님의 7월 2일 애정운은 집을 떠나 멀리 여행 중에 우연히 만난 사람과 교제가 이루어지니 시냇물이 흐르듯 순조롭게 만남이 이루어지고 결혼까지도 가능할 일진입니다. 단 기혼자나 결혼을 약속한 사람이 있는 사람은 여행계획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설수가 따를 일진입니다.

골프 선수 박지은 재물운

박지은님의 7월 2일 금전운을 보면 소띠 친지와 도모하는 거래만을 제외하고는 모든 면에서 궁색하지 않을 정도로 판매와 자금의 회전이 이루어지겠습니다. 적당히 분수에 맞는 지출로 좋은 일진을 지켜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박지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골프 선수박지은 (46세)(여)
1979년 3월 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