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권지람
권지람은 KLPGA에서 활동하는 유망한 골프 선수.
권지람은 KLPGA에서 활동하는 유망한 골프 선수.
권지람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천주귀인 복성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복숭아꽃과 오얏꽃이 봄을 만나니 도처에 춘풍이 이는격으로 좋은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인기가 올라가고 승진이나 변동운이 있으며 재성이 문 앞에 당도하니 만족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매사가 평안하며 순탄하게 풀리니 자칫 분수밖의 일을저지를까 염려됩니다. 자신을 잘 다스리고 늘 하늘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신다면 행운이 오래도록 머물것입니다. 시기나 질투심의 발동이 예상되니 다른 사람과의 시비구설을 유의하시고 한 번쯤 가까운 여행을 하시는 것도 액을 피하는 좋은 방도라고 보여집니다.
권지람님의 1월 22일 애정운은 마음이 일관되게 한 사람에게만 흐르지 않고두 사람을 모두 붙잡고 있는 형상이니 만약 상대를 속이려 하다가는 망신을 당할 일진입니다. 진실한 자세로 자신에게 맞는 한 사람과 깊이있는 교제를 통하여 좋은 인연을 맺도록 하십시요.
권지람님의 1월 22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자금 융통이 활기를 되찾아 그동안의 부진을 씻고 다시 힘을 얻으며 앞으로 나갈 운세입니다. 단 회복된 운만 믿고 지나치게 큰 거래의 성사나 사채등에 투기를 한다면 감당하기 어려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분수에 맞는 행동으로 복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