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권지람
권지람은 KLPGA에서 활동하는 유망한 골프 선수.
권지람은 KLPGA에서 활동하는 유망한 골프 선수.
권지람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급각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하늘이 열리지 않아 용이 승천하지 못하는 쇠약한 운세로 자중자애하여야 할 일진입니다. 평상시 계획했던 일은 차분하게 진행시켜도 좋겠지만 계획에 없던 모임이나 새로운 일을 벌리는 것은 연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굳게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할 수가 있으니 금전 거래는 가까운 사이일수록 피하는 것이 좋겠고 기대하던 술자리가 마련되지만 의견 다툼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조용히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한 충전이 될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는 것이 유리하다 하겠습니다.
권지람님의 9월 16일 애정문제를 보면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처럼 항상 밝고 아름다운 표정의 형상으로 주변에서 보기에도 멋스러운 날입니다. 자신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항상 여기저기 찾아다니지만 사랑이란 계산된 판단이나 외모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유념해서 겸허하고 조심스러운 행동을 하도록 하여야만 합니다. 인연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권지람님의 9월 16일 금전운을 보면 그동안 계획없이 사용한 돈이 있다면 채무의 독촉이 있을 상으로 수입도 많지 않아 고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하지만 급하게 마음을 먹지 말고 현재의 사정에 맞게 현명한 방법으로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