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강시후
강시후은(는) KLPGA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
강시후은(는) KLPGA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
강시후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작은 것을 모아서 큰 것을 이루는 복된 일진으로 지금은 비록 산에 묘목을 심지만 장차 묘목이 자라서 온 산이 푸르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비록 시작에 불과하지만 비약적인 발전이 기약되어 있으니 절대 서두르지 말고 작은 일부터 성사시키면서 침착하게 기다렸다가 마침내 때가 오면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야 합니다. 자신의 능력 이상의 것을 도모하는 것은 결국 불이익만을 초래할 뿐이니 무모한 계획이나 구상은 절대 금물입니다. 한편 높은 나무일수록 바람을 많이 타는 법이니 모처럼 맞은 길일도 동료의 질투와 모함을 받는다면 물거품이 되고 말 것이니 겸손하게 행동하고 분수를 지켜 슬기롭게 처신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시후님의 9월 14일 애정운을 보면 여행중에 평소 좋아하던 이상형의 상대를 만날 수 있는 상으로 좋은 인연을 맺게되니 결혼까지 연결될 형상입니다. 단 상대를 겉 모습만으로 손쉽게 판단한다면 좋은 인연을 놓칠 수 있으니 좀 더 시간을 끌며 배우자로서 상대를 파악하여 행운을 잡도록 해야 합니다. 쥐띠와 개띠 여성인 경우 7살 연상을 만나면 이는 천생연분이라 부인은 내조를 잘 하여 남편을 출세시키고 자손이 번창하고 가문이 중중할 길한 인연을 맞을 운이라 하겠습니다.
강시후님의 9월 14일 금전 문제는 원하는 액수가 무난하게 순환되고 회전되는 상입니다. 그러나 자금의 유통이 순조로워 더 큰 욕심을 채우려고망동하다가는 손해를 많이 볼 위험성도 내포된 운이니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