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허민
나 혼자 산다`에서 솔직하고 다채로운 일상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솔직 담백`으로 유명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솔직하고 다채로운 일상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솔직 담백`으로 유명합니다.
허민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도화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태평한 잔치자리에 임금과 신하가 모여 앉는 격으로 창창한 길운이 도래하는 일진입니다. 재물운이 급상승하니 과감한 투자를 해도 무방하겠습니다. 이성운도 좋아 연인에게 청혼을 해도 허락을 받아낼 수 있는 좋은 날이 되겠고 젊은 부인은 잉태를 하거나 자식의 학업성취로 기쁨이 중중한 운입니다. 특히 서남방에서 오는 귀인성과 인연을 맺을 수이니 자신의 고집만을 주장하지 마시고 서로 화합하는 자세로 귀인을 맞으시면 앞으로는 대길할 운으로 보여집니다.
허민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 맞지 않는 상대와 너무 가까워져 계속 만날 수도 헤어질 수도 없는 상입니다. 다소 시간이 걸리겠지만 감정을 자제하면서 침착하게 자신에게 맞는 연인인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만약 지금 상대와 결혼까지 가기를 원한다면 당분간 헤어져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본 뒤에 차차 혼담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허민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일에 대한 욕심이 생겨 남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그것이 복이 되어 돌아오는 상으로 신용거래가 수월하게 이루어질 운세입니다. 특히 원숭이띠 이성의 도움을 받으면 유통이 확대되고자금 회원이 잘 이루어지겠습니다. 단 금전관계로 인한 회식자리에서 오가는 이야기를 그대로 믿으면 손실이 생기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