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김보화

1962년 12월 06일(양), 61세, 여자, 호랑이띠, 사수자리

`개그콘서트`와 `코미디빅리그`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던 개그맨.

개그우먼 김보화 사주

김보화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개그우먼 김보화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천관귀인 흉신은 급각살 도화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갈 길이 바쁘다고 하여 급히 앞뒤 없이 서둘다 보면 낭패를 당할 수 있는 일진입니다. 아는 길도 물어 가는 지혜를 살려서 차근차근하게 실속을 챙기고 실수가 없도록 신중을 다해야 합니다.빨리 하려는 일이 조금 늦어져도 실망할 필요가 없으니 어차피 이루어질 일이라면 두배의 기쁨으로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질의 순환은 그런대로 순탄할 수이나 건강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지 못해 힘든 날이 될 상이니 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개그우먼 김보화 애정운

김보화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사랑과 낭만이 빛나고 있는 형상으로 특히 청춘남녀의 경우 젊음과 정열로 순간적인 실수가예상되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좀 더 이지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품위를 지키지 않으면 고통에 휘말려 어려움이 따를 것이니 자중해야 합니다. 반면 지성적이고 성실한 연인사이에서는 양가 부모의 허락과 함께 결혼이 추진되기도 하겠으니 길조라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김보화 재물운

김보화님의 9월 12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분에 넘치는 지출로 수입과의 균형이 깨어지면서 자금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지금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낭비를 하면 금방 후회하게 되니 앞 날을 내다보는 자세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김보화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개그우먼김보화 (61세)(여)
1962년 12월 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