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서세원
`개그콘서트`와 `웃찾사`에서 활동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개그콘서트`와 `웃찾사`에서 활동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서세원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동서로 분주하게 왕래하며 큰 일의 기초를 다질 길상입니다. 하는 일에 난관은 있겠으나 과감히 좌절의 벽을 뚫고 나가면 기대 이상으로 수확할 운세이니 현재의 업무에전력을 다 하십시오. 문서에도 기쁨이 있을 운세입니다. 한편 지나치게 사업에 열중하다 보면 밖에서 하는 일은 인정을 받지만 가정에서는 대우를 받지못하는 것은 균형있는 생활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가족에게도 관심을 기울여 가정에 충실하고 가족의 건강을 미리 살펴 근심이 없도록 세심한 배려를 기울여야 합니다. 특히 기혼자는 배우자의 심장이나 신경 계통의 질환이 염려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세원님의 9월 17일 애정운을 보면 그동안 둘 사이를 방해하던 일들이 풀리는 상으로 사랑이 무르익는 좋은 날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한꺼번에 지나치게 무리한 요구를 한다면 상대방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으니 욕심이 앞선다하여도 다음 기회로 미루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반면 미혼인 경우는 남서쪽에서 만나는 인연이 천생연분이 되겠으니 적극적으로 밀어봄이 좋습니다.
서세원님의 9월 17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풍족하는 않겠지만 만족스러울정도로 자금의 회전이나 매매가 이루어지겠습니다. 단 큰 돈의 거래에는 불길한 기운이 있으니 3~4일 뒤로 미루시고 철저한 점검을 한 뒤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