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박세민

1958년 06월 05일(양), 66세, 남자, 개띠, 쌍둥이자리

`개그콘서트`와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개그맨 박세민 사주

박세민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개그맨 박세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급각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겉으로 빛 좋은 열매를 얻게 되어 마음이 설레이지만 속으로 벌레가 먹은 형상이니 실속은 없고 몸만 분주한 일진입니다. 만약 새로운 일을 벌이고 싶은 유혹이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자기 본분에만 충실하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더 좋을 듯 합니다. 마음이 편치 못하더라도 와신상담하는 자세로 하루를 지내십시요. 지금은 비록 빛이 보이지 않는듯 해도 조금만 기다리면 밝은 날이 올 것입니다. 한편 사랑하는 사람 모르게 비상금을 챙겨 두십시오. 곧 쓰일 때가 다가옵니다.

개그맨 박세민 애정운

박세민님의 1월 14일 애정운은 좋은 상대를 만났으나 지나치게 외모와 학벌등의 조건을 따지면서 좀처럼 마음의 문을 열지않는 형상입니다. 하지만 사랑은 완성을 위하여 함께 시작하는 것일 뿐 이미 완성된 것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하여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과감히 결단을 내려도좋을 것입니다. 한편 기혼자의 경우는 부부간에 한마디 따뜻한 말이나 사랑이 깃든 작은 선물로 인해 애정이 더욱 깊어질 운입니다.

개그맨 박세민 재물운

박세민님의 1월 14일 금전문제를 보면 이곳 저곳으로 돈을 써야 하는데 수입은 고정적이어서 머리가 아픈 형상으로 계획성 없이지출을 하다가는 자금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마음은 불안하겠지만 이런 때일수록 냉철한 판단력을발휘하여 계획성 있는 자금 계획을 세워 실천한다면 무사히 고비를 넘기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박세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개그맨박세민 (66세)(남)
1958년 6월 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