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김철민
`개그콘서트`와 `코미디빅리그`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출연하여 눈도장을 찍은 개그맨
`개그콘서트`와 `코미디빅리그`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출연하여 눈도장을 찍은 개그맨
김철민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귀문관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부뚜막의 소금도 집어 넣어야 짜다는 말처럼 귀인을 만나도 자신의 행동 여하에 따라 성공 여부가 달라지는 냉정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따라서 부지런한 사람이라면 성공을 하겠으며 게으른 사람은 찾아온 길운도 물거품으로 만들고마는 일진입니다. 만약 요행을 바라는 마음으로 경거망동하다가는 굴러 들어온 복도 발로 차버리는 결과가 되어 길운도 악운으로 바꾸고 잘 되어가던 일도 망칠 수 있으니 지혜롭게 행동하여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반면에 해외로 떠나는 비지니스 여행이나 지방출장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일진입니다.
김철민님의 9월 13일 애정운을 보면 사랑에 대한 이상이 너무 높고 기준이 완벽하길 바라는 탓에 스스로 사랑의 문을 좁은 문으로 만들고마는 형상입니다. 어쩌다가 주변의 환경에 밀려 사랑의 싹이 텄다고하여도 만족하지 못하고 자존심만 내세우니 스스로 고독해지겠습니다. 자신의 입장만을 고집하기 보다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갖고 행동한다면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김철민님의 9월 13일 금전운은 인기나 명성 유지를 위해 분에 넘치는 지출을 수입이 따라가지 못할 형상입니다. 무엇을 구입하려고 할 때는 한 번 더 생각하셔서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맞춰가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