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김용만

1967년 11월 30일(양), 57세, 남자, 양띠, 사수자리

`개그콘서트`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받은 개그맨, 특유의 유머 감각으로 주목받음.

개그맨 김용만 사주

김용만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개그맨 김용만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이월의 복숭아와 오얏이 때를 만나 난만한 격이니 적은 노력으로도 큰 성취를 아루는 길운이라 하겠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힘들어도 길성이 문앞에 서 있으니 머지않아 명예와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본인의 집념만 강하다면 마음먹은 대로 일이 순탄하게이루어지겠으니 지금까지 해온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신중하게 전진하십시오. 만약 맺고 끊음이 없이 일이 지체된다면 손재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도화살이 비치니 음주와 색정을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개그맨 김용만 애정운

김용만님의 7월 31일 애정운은 소개를 받은 상대에게 첫 눈에 반해서 정신없이 빠져들지만 좋아지는 시간이 짧은만큼 바로 식어버리니 변덕스러운 사랑의 일진입니다. 처음에는 기호나 사고방식이 정 반대인 것에 흥미가 가지만 차츰 동조를 못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으로생각하게 되니 악연이 되기 쉽습니다. 원망이 심해지기 전에 바로 헤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상처를 줄이는 길이 되겠으나 만약 양띠나 뱀띠가 2살 연하의 연분을 만난다면 길하겠으니 참고 기다리십시요.

개그맨 김용만 재물운

김용만님의 7월 31일 금전문제는 수입과 지출의 균형이 이루어지고 매매가제법 성사되어 비교적 원활한 운세입니다. 무리한 욕심을 가진 거래만 삼가하고 분수를 지켜나간다면 자금의 순환이 막히는 바 없이 순탄하게 이루어 지겠습니다. 특히 가정주부의 경우 형제나 친구의 도움으로 생각지도 않았던 투자가 이루어질 조짐이 있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용만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개그맨김용만 (57세)(남)
1967년 11월 30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